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콩H지수주가연계증권(ELS)손실사태의해결책이결국은행들의'자율배상'으로가닥이잡혔다.은행들은정기주주총회를계기로새로구성될이사회에서본격논의를시작한다.배상하겠다,하지않겠다는의사결정이아니다.배상을하는것으로결정하고,어느수준까지할것인지를논의하겠다는것이다.금융당국이'분쟁조정안'까지마련해독려하는상황에서"우리는할수없습니다"라고배짱을부릴은행은없다.불완전판매에대한제재까지앞둔상황에서은행의선택지는별로없다.배상수준을보고제재수위를고려하겠다는금융당국의입장까지나왔으니말이자율배상이지사실상'의무'가돼버렸다.
장인화시대를본격적으로열기에앞서소위'허니문'기간을가지면서임직원들의의견을청취한다는취지다.
응찰률은2.35배로앞선6번의입찰평균치2.41배를하회했다.
금감원특사경이압수수색등을통해수사에속도를내면서한동안잠잠했던파두논란이수면으로다시오를것으로보인다.
장마감이다가올수록손절물량등이나오면서약세폭이더욱커졌다.
21일금융투자업계에따르면신한투자증권은연초OCIO본부를OCIO센터로사실상격하했다.
대체자산투자이력이짧은편인만큼GPIF이대체투자비중은아직크지않다.대체투자를시작한지난2017년이후7년이지난지난해말기준으로도그비중이1.53%에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