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2만5천호를주변시세90%가격의전세로무주택중산층에임대하고,7만5천호는저소득층에주변시세보다50~70%저렴한월세로공급할예정이다.
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
▲2200미국제롬파월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필립제퍼슨연준부의장,미셸보우먼연준이사연준프로그램'페드리슨스(FedListens)'참석
▲日재무상"환율,펀더멘털반영해안정적으로움직여야"(상보)
포스코의별도기준작년매출액과영업이익은38조9천720억원과2조83억원으로전년동기보다8.7%,9.2%감소했다.
1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오른-2.15원을나타냈다.
일각에서는이번회의에서연준이연내3회인하전망에서2회인하전망으로수정할가능성이있다고예상했으나연준은내년금리인하속도만조절했을뿐올해금리전망에는변화를주지않았다.그러나내년금리인하횟수는4회에서3회로줄여추가완화를느리게진행할것을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