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장은"올해사업환경도녹록지않은상황이지만,수익성개선노력을지속추진하고미래성장을위한준비에역량을집중하겠다"고강조했다.
게다가6곳의실적기대감은증시의다른기업들보다훨씬더크다는점도인정했다.
윤대통령은"정부는독과점카르텔타파를위해노력을멈추지않겠지만기업스스로도지대추구관행에서벗어나야한다"며"기업이발전하려면끊임없이경쟁하며변화하는소비자선호,글로벌트렌드에맞춰계속혁신해야한다"고했다.
특히2022년2천980억원에달했던영업권손상차손이지난해에는전무했던것이전체손상차손을줄이는데큰역할을했다.
그는엔비디아에대한투자등급을'비중확대',목표가를1천200달러로유지했다.
그는이러한환경이초기기대보다더오래길어질수있으나추세는우호적이다라고말했다.
이밖에도현대차는폐기물을활용한자원순환형수소생산,수소에너지저장·운송·활용에필요한기술개발및수소상용차확대를지속추진할방침이다.
초기스타트업을위한월간데모데이디데이를비롯해입주,성장프로그램과글로벌지역프로그램을운영하며,직·간접투자도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