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국채금리가하락흐름을이어가는것은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를기존대로유지했기때문이다.시장은연준의첫금리인하시점으로6월을유력하게점치고있다.
국고채2년물지표금리는전일보다3.1bp오른3.444%에고시됐다.3년물은3.5bp상승해3.383%,5년물은3.7bp오른3.419%로고시됐다.
임종윤대표는상속세로경영권을지킬수없다면,경영해서는안된다라며저희는세금에대한문제를잘해결하고있다라고말했다.
올해로3번째열리는이드서울은이틀연속한화1억원상금을두고해커톤이진행된다.동시에무료로참가할수있는콘퍼런스도오는30일열린다.
이날콘퍼런스보드가발표한2월미국의경기선행지수는전월보다0.1%오른102.8을기록해2년만에처음으로오름세를보였다.이는시장이예상한0.4%하락보다개선된것이다.
유로-달러환율은1.08676달러,달러인덱스는103.774을나타냈다.
우리나라사외이사가거수기노릇을한다는지적은꾸준히제기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