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현대자동차[005380]가산업수요회복세약화와공격적인전기차(EV)가격인하경쟁등에맞서품질경영을바탕으로SDV(소프트웨어중심자동차)전환및EV경쟁력제고로대응한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성진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가'점도표'(dotplot)를통해시사하는전반적인정책금리경로가위로이동했다.
21일남양유업이공시한지난해사업보고서에따르면홍회장은지난해상여금없이급여로만17억3천200만원을수령했다.
2022년초에74조원을기록했던것과비교하면약40%증가한셈이다.
애플대변인은성명에서"이번소송은우리가누구인지그리고,치열한경쟁시장에서애플제품을구별하게만드는원칙을위협하는것"이라며"만약이번소송이성공한다면,하드웨어는물론소프트웨어,서비스분야에서교차로활약하며사람들의기대에부응하는기술을만들어내는애플의역량에방해가될것"이라고말했다.
지난1~2월두달간회사채발행에나선증권사는총8곳.증권사별로조달금리차이는있었으나모두완판을기록하며순항을이어갔다.
다만그는높은CSM증가율을지난한해의재무적성과로꼽았다.손해율,사업비율,유지율등효율지표관리를통해연말계리적가정조정에따른변동폭을최소화했다는설명이다.이에현대해상의CSM은지난해8조3천억원에서9조1천억원으로8천억원가량성장했다.신계약으로인한CSM증가분이1조7천억원으로성장을견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