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ICT수시채용은뱅킹서비스개발,모바일·웹프론트엔드개발,데이터·AI플랫폼엔지니어링등기존전문분야에인프라아키텍처설계분야를새롭게추가해진행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양용비기자=KB손해보험은KB금융지주내비은행계열사의대들보다.지주내순익기여도1위로효자역할을하고있다.부동산PF리스크로타계열사들이수익선개선에어려움을겪은상황이었던만큼KB손해보험의활약이부각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학성기자=금호석유화학[011780]정기주주총회에서논의될자기주식소각과사외이사선임등주주제안의안을두고글로벌연기금들의판단이엇갈리고있다.
11번가는고객이익일배송상품임을쉽게알아볼수있도록슈팅셀러를통해판매되는모든상품들에전용배지를부착한다.
22일스즈키재무상은"외환개입가능성에대해발언하기는어렵다"면서도"환율이펀더멘털을반영해안정적으로움직이는것이중요하다"고말했다.
멕시코중앙은행은"통화정책기조는여전히제약적이며,인플레이션이예측기간에3%목표로수렴하는데계속해서도움이될것"이라고설명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외에도웹3에관심있는여성들을위한콘퍼런스'쉬파이서울서밋(SheFiSeoulSummit)'이오는4월2일이화여대에서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