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인포맥스의해외금리일중화면(화면번호6532)에따르면19일(이하미국동부시간)오전9시현재뉴욕채권시장에서10년물국채금리는전거래일오후3시기준보다3.30bp하락한4.309%를기록했다.
2025년과2026년전망은2.0%를제시했다.이전전망치가각각1.8%,1.9%였던것에서높였다.
일본재무상은엔화약세에재차구두개입성발언을내놨다.
이들은행이내부적으로석탄발전소의신설및연장에대한금융제공배제등친환경정책을운용중이지만대부분신규고객으로적용범위를한정하고있고석탄에대한의존도를느슨하게설정해실효성이낮다는것이다.
엔화약세기조가종료되면,미스터와타나베의가상자산레버리지자금이축소될수있다.위험자산에대한자금유입이더뎌지며가상자산은더민감하게반응할수있는셈이다.
내년인플레이션전망치는1.2%로기존의1.6%에서하향조정했다.2026년인플레이션예상치는1.1%로새롭게제시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어"이마트는이베이코리아인수등을통해이커머스업태내시장지위를제고하고자했으나,옴니채널전략등의효과발현이지연되며시장지위가저하됐다"라고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