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미국과해외최고경영자(CEO)를분리하고특정지역을감독할CEO를추가로임명하는조직재편을단행했다.
기존실버타운과어르신들을위한공공임대주택의공급을대폭확대한다는계획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19일도쿄증시에서주요지수는일본은행(BOJ)의마이너스금리정책해제이후엔화약세에상승했다.
▲10:00통상교섭본부장경제현안관계장관간담회(서울청사)
※통계청,수출빅데이터제공및해외통계데이터수집ㆍ제공으로기업지원가속화(14:30)
정관변경후2년에걸쳐자사주를전량소각하고,김경호KB금융지주이사회의장을감사위원회위원이되는사외이사로선임하자고도제안했다.
연구개발비는2016년에4천466억원까지늘기도했으나이후하향곡선을그렸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