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환율은뉴욕장대비0.781엔내린150.462엔,유로-달러환율은0.00127달러오른1.09341달러에거래됐다.엔-원재정환율은100엔당882.71원을나타냈고,위안-원환율은184.27원에거래됐다.
중국증시는장초반보합권에서등락하며혼조세를나타냈으나오후들어상승세로방향을잡았다.
10년국채선물은전거래일대비2틱오른113.35에거래됐다.외국인이636계약순매수했고증권이349계약순매도했다.
-일본의2월근원소비자물가지수(CPI)상승률이예상치에부합했다.22일일본총무성이발표한2월신선식품제외CPI는지난해같은기간대비2.8%올랐다.지난해9월부터6개월연속3%를하회한흐름이이어졌으나전월치인2.0%는상회했다.신선식품을포함한헤드라인CPI는전년대비2.8%올라지난1월2.2%에서상승폭을키웠고일본은행(BOJ)의물가목표치인2%를웃돌았다.변동성이큰신선식품과에너지를제외한근원-근원CPI는3.2%상승해물가목표치를훨씬상회했다.다만전월치인3.5%상승은소폭밑돌았다.지표발표후달러-엔환율은큰변동성을보이지않았다.한국시간기준오전8시37분전장대비0.02%오른151.663엔에서거래됐다.
연구개발비는2016년에4천466억원까지늘기도했으나이후하향곡선을그렸다.
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수익없이차입에의존하면서한전부채는지난해말기준202조4천억원에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