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은지난해8억400만달러의매출을올렸다.전년대비20%증가한수치다.하지만지난해9천80만달러순손실을기록하면서실적에대한의구심도제기되고있다.그나마순손실규모는전년의1억5천860만달러에서감소했다.
CRS(SOFR)금리도전구간에걸쳐올랐다.
BOJ는잔존만기1~3년을비롯해▲3~5년▲5~10년▲25년초과등총네구간에대해매입입찰을진행했다.마이너스(-)금리해제이후에도매입규모가이전회차와같았다.시장의매수세를안도시키는효과가있었다.
그러나실적정체로지난해부터배당규모가줄어들기시작했다.작년2분기까지1주당90원이었던배당금은3분기부터68원으로낮아졌다.
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대신지난해4천500억원가량의만기도래회사채를전부상환한바있다.금리상승여파에따른조달비용부담을줄이기위한것으로분석된다.
경계현사장은현존하는AI시스템은메모리병목으로성능저하와전원문제를안고있다며범용인공지능(AGI)컴퓨팅랩신설등AI칩설계의근본적인혁신을추진하겠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