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는올해열관리시스템사업본격화와모빌리티솔루션사업확대등으로수익성개선이더뚜렷해질것으로내다봤다.
특히매출액대비연구개발비비중은지난해0.4%로2015년이후가장낮았다.
올해에는마케팅전문가인삼성전자의이영희사장과'웨이퍼의신'으로불리는신영환대덕전자대표이사가상공의날최고영예인금탑훈장을수훈했다.
▲워렌미상원의원,SEC에테슬라이사회조사촉구
한편,현대차는주총에참석하는주주들이미래모빌리티를경험할수있도록주총장입구에전시공간을마련했다.
쉘,BP등과맺은계약이추가되며계약물량이2015년이후최대치로늘었다.
또한,BNK금융지주로자리를옮긴권재중전부사장은급여9천만원과상여금3억6천100만원,퇴직금4억9천400만원등총9억4천900만원의보수를받았다.
한온시스템은주요고객전기차전용프로그램양산을위해미국테네시등북미사업장에1천163억원의신규시설투자를결정한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