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버그는"다우이론과하이일드채권,기술주와고위험주식등네가지기술지표에서광범위한가격상승을확인하지못할수록주요주가지수평균은더취약해지고반전위험이높아질것"이라고경고했다.
금감원은위험가중자산이줄었고,자본확충등자기자본이늘어난데따른것이라고설명했다.
고정이하여신비율은5.55%로전년말대비2.5%p올랐고,대손충당금비율은106.13%로전년말보다0.18%p상승했다.
국제신용평가사무디스는석유공사가발행할예정인달러채에'Aa2'신용등급을부여했다.
▲나스닥지수16,166.79(+63.34p)
대통령실은"앞으로도체감물가안정에최선을다할것"이라며"정부는유류세인하조치연장,3~4월농축수산물비상수급안정대책반가동,긴급농축산물가격안정자금1천500억원투입등전부처가물가안정을최우선정책목표로총력대응하며2%대물가가조속히안착하도록하겠다"고부연했다.
이날발표된S&P글로벌의미국3월제조업PMI는54.9로잠정집계돼22개월만에최고치를경신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