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글로벌기관투자자중절반가량이사모크레딧과투자등급채권비중을늘리려는것으로조사됐다.
한업계관계자는현제도상주관사는상장을추진하는회사의미래실적추정치를의무적으로증권신고서에기재해야한다며기술특례상장사는수익다변화가구축되지않은경우가많아발주처상황이나시장움직임에따라매출등이쉽게변화할수있는데,미래실적을정확하게예측하는것은쉽지않은일이라고말했다.
20일뱅크오브아메리카증권(BofA증권)의아시아펀드매니저서베이에따르면밸류업프로그램이'일본처럼강하고도긍정적인영향'을줄것으로본응답자는5%에불과했다.
연준위원들은올해말금리전망치를4.6%로유지한반면내년말과내후년말금리전망치는각각3.9%와3.1%로예상했다.기존의3.6%,2.9%에서상향조정된수치다.
동일한조건의시계열에서미국소비재산업의크레디트스프레드는바이든대통령재임기간이트럼프재임기간보다낮다.금융산업역시마찬가지다.기술(테크)산업도상황은비슷하다.채권시장은트럼프정부아래서에너지기업들의신용안정성을유독높게평가했다는뜻이다.이러한인식이되살아나는지를지켜봐야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올해2분기수출산업경기전망지수(EBSI)가12분기만에최고치를기록하는등훈풍이불전망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의-40.1bp에서-39.7bp로축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