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다만단기적관점에서는엔화강세를점치기어려운만큼,환차익을노리는ETF상품의경우장기적관점에서접근해야한다는전망이지배적이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의-40.1bp에서-39.7bp로축소됐다.
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
기재부와한은은시범운영을단계적으로확대할계획이다.
작년12월말만해도국고3년금리는1년금리를28.6bp나밑돌았다.연준이가파르게금리인하를진행할것이란기대가녹아들어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반도체종목의약진속에서국내증시가상승폭을키우고있다.미국메모리칩제조업체마이크론이시장예상을웃도는2분기실적과3분기전망치를내놓자,우호적인업황기대로SK하이닉스주가는장중9%가오르기도했다.
이날달러-원은1,330원대후반으로하락출발했다.국내증시호조와1,340원상단인식을유지하면서1,330원대중반진입을시도하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