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도표,아슬아슬'올해3회인하'유지…중립금리추정치소폭↑
지난20일찾은GTX-A수서-동탄구간은30일개통을앞두고마무리작업이한창이었다.SRT수서역에서GTX-A를타기위해승강장까지내려가는데걸린시간은대략3분.3호선을이용하기위해이동하는인파의규모를고려하더라도일부에서제기했던것같은역내정체가심각할것같지는않았다.
구간공사를담당하는국가철도공단관계자는"GTX-A구간의깊이는지하50m정도로지하80m인서해선보다는지상에서가깝다"며"최대혼잡도등을고려해에스컬레이터를16대배치했고개찰구위치등도이동정체가생기지않도록위치를고려했다"고설명했다.
※KDIFOCUS"중장년층고용불안정성극복을위한노동시장기능회복방안"(12:00)
경영권분쟁의쟁점이된안건은제2호와제4호의안인자사주소각,감사위원회위원이되는사외이사선임의건이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주가는전날에도15%이상하락했다.
실적및주가부진의원인을거버넌스의후진성에서찾은셈이다.
CRS(SOFR)와IRS의차이인스와프베이시스의역전폭은대부분구간에서축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