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업계는현재이같은애플레이션현상의원인으로작황악화와비이상적인유통구조를지목하고있다.
수익없이차입에의존하면서한전부채는지난해말기준202조4천억원에달했다.
박상우국토교통부장관과유인촌문화체육관광부장관은도시의활력을되찾고주민의삶의질을향상시키기위한'도시공간·거주·품격혁신방안'을발표했다.
중국당국의추가금리인하에대한기대와일본엔화약세가위안화에하방압력을준요인으로지적됐다.
2019년롯데쇼핑은전체점포가운데절반이임차점포였던데따라손상차손반영규모가컸다.
달러-위안(CNH)환율은7.209위안이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LMAX그룹의조엘크로거시장전략가는마켓워치에"우리는공식적으로오랫동안예상되고,한참지난조정국면에있다"라며비트코인의전반적인상승추세가유지되더라도일시적으로6만달러아래로떨어질수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