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시장과의소통강화에도적극적으로나선다는계획이다.
달러-원도급락출발한이후낙폭을확대했다.장초반결제수요를소화한뒤장중1,325.80원까지레벨을낮췄다.
공정위는양사결합시실질적유력경쟁사가사라져경쟁제한우려가매우크다고판단했다.
수요가강해공급이모자라는경우가스공사는단기계약이나현물거래에의존할수밖에없는데2022년과같이LNG가격이높으면구입비가늘어재무부담이커진다.
오전중진행된국고채30년물교환은금리3.336%에4천억원이낙찰됐다.응찰규모는1조2천820억원이었다.
뉴욕증시에서3대지수는기술주를중심으로모두최고치를경신했고,엔화가다시약세를나타낸점도증시를떠받치고있다.
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