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현지시간)애틀랜타연은에따르면GDP나우모델로추정한미국의1분기실질GDP성장률(계절조정치)전망치는2.1%로전망됐다.
우에다총재는금융정책결정회의후열린기자회견에서향후금리인상속도와관련해"급격한상승은피할수있을것"이라고말했다.
연합인포맥스가최근한달간주요증권사의실적전망치를집계한컨센서스(화면8031)에따르면포스코홀딩스의올해1분기매출액과영업이익은19조1천373억원과5천873억원으로추정됐다.이는지난해같은기간과비교해1.3%와16.7%감소한수준이다.
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를기록했다.이는시장예상치53억5천만달러를웃돈다.아울러마이크론은올해고대역폭메모리(HBM)제품으로부터수억달러의매출을기대하고있다고밝혔다.
▲나스닥지수16,401.84(+32.43p)
예상보다비둘기파(통화완화선호)인FOMC는달러약세를가져왔다.
시장참가자들은ECB총재의이같은발언은6월금리인하가능성을열어두고있는것으로받아들이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