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파장은신용리스크폭증이다.기업의디레버리징에디폴트(채무불이행)가발생한다.주식시장타격은필연적이다.글로벌금융위기와코로나팬데믹(대유행)등으로불거진재정확대가경제를망치는'자승자박(自繩自縛)'의악순환인셈이다.
마이크론은정규거래에서2.39%오른96.25달러에마감했으며실적발표후시간외거래에서15%넘게추가상승해현재111달러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
회사는올해연간매출이지난해대비최대2%하락하거나1%가량줄어들것으로예상하고있다.
늦어도내달초에는은행별배상비율이어느정도결정될것으로보인다.
그사이현대차의위상은몰라보게달라졌다.전임정몽구회장시기글로벌5위까지성장했던현대차는이제글로벌3위자동차기업이됐고,친환경·전기차분야에서는선두권을달리고있다.
뉴욕증시도큰폭상승했다.나스닥지수는1.25%뛰었다.
이에엔화는상대적으로약세를보였다.
▲S&P500선물,美증시강세따라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