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선거결과가나오지않아서섣부른관측일수있겠지만,일단21대보다는경제통국회의원의숫자가늘어날것으로보입니다.
기본적으로변동성이심하거나횡보장일때커버드콜이가장좋은전략이라고볼수있는거고요.나스닥이나장기국채의가격이상승할거라는확신이있다면,거기에커버드콜이붙은ETF를선택하면안되는거죠.
카브라는3분기에S&P500이5%의조정을거칠것이라고덧붙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외환(FX)스와프포인트는단기물은강세를보이고,장기물은하락하는엇갈린모습을나타냈다.
하지만UBS의조나단골럽전략가는6곳의대형기술주는시간이지날수록이익모멘텀이빠르게감속할것이라는점이문제라고지적했다.6개기업은▲마이크로소프트▲애플▲엔비디아▲구글▲아마존▲메타플랫폼이다.
관련종목:엔비디아(NAS:NVDA),애플(NAS:AAPL),넷플릭스(NAS:NFLX)
마이크론최고경영자(CEO)산자이메로트라는"우리는마이크론이반도체업계에서인공지능(AI)이제공하는다년간의기회에서가장큰수혜자중하나라고믿는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