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특히중국을중심으로철강수요가크게줄어들면서장저우에위치한'포스코스테인리스법인'도지난해1천700억원에가까운적자를봤다.
19일영국이코노미스트지는경제를평가하는데있어서물가상승률,헤드라인금리,증시성장률과같은명목상의지표보다도중요한것은경제의실질적,구조적특성이라며이같이주장했다.
그런그가이야기하는지난해가장큰성과는업계의경쟁논리에서벗어서안정적인이익기반을마련한점이다.
20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오전9시25분현재3년국채선물은전거래일대비7틱오른104.62를기록했다.증권은1천153계약순매수했고외국인이1천947계약순매도했다.
그는"우리는여전히연준이6월에금리인하를시작할것으로예상한다"면서연내25bp씩3번의인하가있을것으로내다봤다.
장재훈사장은모든친환경차라인업을보유하고있다는강점을활용해시장수요에맞게유연하게대응해나아갈것이라며전기차수요둔화시기를활용해근본적인사업경쟁력강화도추진할것이라고강조했다.
시장과의소통강화에도적극적으로나선다는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