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합의이후30년이지나도록일본경제는살아나지않았다.물가는줄곧예전보다낮아졌다.아베신조전총리가이끄는정권이재정을풀면서물꼬를찾으려했지만,쉽게나아지지않았다.'오늘이제일비싸다'라는디플레이션은소비와자금융통에모두해악이었다.어두운전망에경제가꼬여버려서다.
시장참가자들은악화한환헤지환경이일본보험사에부담이됐을것으로내다보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20일오후2시현재인도SENSEX지수는전장대비155.54포인트(0.22%)하락해71,856.51을나타냈다.
※본콘텐츠는연합뉴스경제TV취재파일코너에서다룬영상뉴스내용입니다.
기본배상비율은설명의무,부당권유금지등판매원칙위반여부에따라23~50%로정했다.
운용업계관계자는"OCIO는인력과시스템갖춰야하는데1조원짜리를하겠다고들러붙기가어려운실정"이라며"별도의조직을만들어서운용뿐아니라리스크,컴플라이언스인력까지다들어가야하는데,BEP(손익분기)가안나온다"고말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노선이수도권에거주하는서울통근자들의관심사가된것은자연스러운일이다.출퇴근시간이최대70분줄어들수있다면마법같은일이아닐수없다.
공정거래위원회는메가스터디의에스티유니타스주식95.8%취득이공무원학원시장경쟁을제한할우려가있다며결합을금지하는조치를부과했다고21일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