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연준의완화적기조와맞물려마이크론테크놀러지의실적호조도기술주들의동반상승을이끌었다.
바이든대통령이지난11일의회에제출한2025회계연도연방예산제안서에도부자증세가핵심사안으로포함됐다.
미법무부는지난14년동안반독점법위반혐의로애플을두차례제소한바있으나,애플이불법적으로지배적지위를유지했다고주장하는소송은이번이처음이다.
21일(현지시간)미국재무부에따르면이날10년물물가채금리는1.932%로결정됐다.이는지난6번의입찰평균금리1.693%를상회하는수치다.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가이번에결성한2개펀드는솔리비스(전고체전지개발)와링크솔루션(3D프린팅)에투자하기위해결성했다.펀드를만든이후투자를모두완료했다.
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