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김씨는일찌감치금감원을퇴직하고검찰수사관,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등을거쳐현재는대통령실에서근무중인것으로알려졌다.
▲국고채10년물3.472%(+3.7bp)
특히건보자금이레포펀드를적극적으로활용해시장의이목을끌고있다.건보는올초7천억원가량의대규모자금을레포펀드등으로집행해크레디트시장에상당한유동성을공급했다.
GPIF는올해연간계획으로경제·사회적변동과기술의급속한발전에대응하기위해장기적인관점으로정책자산혼합과혁신투자전략을추진하기로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크리스틴라가르드유럽중앙은행(ECB)총재가6월금리인하가능성을시사했으나이후경로에대해서는구체적인신호를주지않았다고CNBC가20일(현지시간)보도했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3월FOMC에서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전망치를그대로유지한가운데간밤미국채금리는지표개선소식에낙폭을줄이거나상승반전하기도했다.
고(故)이건희삼성그룹선대회장의상속인중한명인이사장은그간상속세납부등을위해매년금융권에서대출을일으켜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