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현물환거래량은서울외국환중개와한국자금중개양사를합쳐130억달러로집계됐다.
그런데지난2020년치러진21대총선에선경제전문가들이국회문턱을많이넘진못했습니다.한조사에따르면21대국회때경제관료·기업인·경제학자등경제통들은29명으로역대가장적은수준이었다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뉴욕타임스(NYT)는19일단행된일본은행(BOJ)의금리인상을보도하며"BOJ의금리움직임은마이너스금리정책을종료한마지막주요중앙은행이라는점에서의미가깊다"고평가했다.
이에따라앞으로범정부대응체계를구축하기로했다.(편집해설위원실변명섭기자)
지난해금융당국이IFRS17관련회계처리가이드라인을내놓았을때교보생명의보험계약마진(CSM)은오히려조(兆)단위로늘어나기도했다.생보업계내논쟁거리가됐던해약환급금준비금적립에서도자유로웠다.
장중위안화가치가급락하고달러화는강세로돌아서면서달러-원도오름폭을키웠다.
지난해1분기527억원,2분기432억원,3분기446억원의순손실을냈으나4분기에충당금을대폭늘리면서순손실규모가4천154억원으로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