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달러강세를반영해다시1,330원대에서주로거래될것같다.숏커버가나오면서1,340원터치시도도가능할것으로보인다.다만1,340원부근은네고가쏟아져나왔다.이날도네고강도를주시하고있다.
다소완화적인FOMC에달러인덱스는103.3선으로내리는등달러는약세를나타냈고달러-원도1,320원대로급락했다.
최근연준도인플레싸움에서다소밀리는양상이다.다만FOMC점도표로보면2026년엔인플레가2%목표를달성할것으로봤다.파월의장은1월인플레지표반등을두고계절적영향을받았다고언급했다.
레딧의공모가액은주당34달러로결정됐다.희망공모가범위의최상단가격이다.이번기업공개로레딧과상장과정에서지분을매각한주주들은약7억5천만달러의자금을끌어모았다.
▲日재무상"환율,펀더멘털반영해안정적으로움직여야"(상보)
20일서울외환시장에서달러-원환율은전장대비0.20원하락한1,339.60원에거래를마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앤드루베일리BOE총재는"아직금리를인하할시점은아니지만올바른방향으로가고있다"고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