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를따라영국잉글랜드은행(BOE)이이날열리는정례통화정책회의에서기준금리를동결할것이라는관측이나왔다.
중소기업대출잔액도같은기간599조8천677억원에서634조9천17억원으로약5.84%증가했다.
앞서공시했던잠정매출8조1천58억원에비해5천488억원(7%)줄어8조원대가깨졌다.
이에따라앞으로범정부대응체계를구축하기로했다.(편집해설위원실변명섭기자)
특히미국과유럽이금리인하를앞둔만큼금리차를이용한캐리트레이드의이득은점차줄어들수밖에없다.
주주제안에대한글로벌연기금들의판단이엇갈렸지만,9%지분을보유한국민연금등이금호석화측의손을들어줬다.
시장참가자들은오후에도숨고르기장세가나타날가능성에주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