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에는대기업최저세율을21%로인상하고법인세최고구간도21%에서28%로올린다는내용이포함됐다.자산1억달러이상인부유층에게는연25%의자산세명목소득세도부과한다는방침이다.
우리은행은1호점인강남글로벌투자WON센터에이어지난20일광화문서울파이낸스빌딩에'글로벌투자WON센터'를추가로개설했다고21일밝혔다.
20일미래에셋증권사업보고서에따르면최현만고문은지난해말기준32만9천628주의미래에셋증권보통주를보유하고있다.
과거부터회사채발행시관계를이어왔던스탠다트차타드증권은물론,대표주관사로이름을올리곤했던부국증권까지도자리를내어준모습이다.
그런일본은행이달라지고있다.일본은행은지난19일연-0.1%였던기준금리를0.01%로인상한다고발표했다.일본경제의고질적인문제였던디플레이션(물가하락)이끝났다는판단에서다.
파월의장이2%의인플레이션목표치달성의지를보여줬지만,연준의물가전망치는다소다른모습이었다는점을WSJ은지적했다.경제전망요약(SEP)에서올해근원개인소비지출(PCE)가격지수상승률(전년대비)전망치가2.6%로이전대비0.2%포인트높아져서다.
그는"이번FOMC성명이여전히매우비둘기파적(완화적)이었다"라고덧붙였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