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인포맥스지수선물통합화면(화면번호6520)에따르면한국시각으로이날오전10시7분기준E-MiniS&P500선물은전장대비0.09%하락한5,237.25에,E-Mini나스닥100선물은전장보다0.09%내린18,254.25에각각거래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지난해국내대형증권사사외이사의이사회안건찬성률이100%인것으로나타났다.주주자본주의의중심인증권업계에서주주를대리하는이사회가독립적이지못한모습이다.
그는"신축시장이어렵다고저희는판단하고있기때문에기존에저가양질의매물을사거나아니면리모델링하는밸류업인베스먼트전략을취할것"이라고말했다.
연합인포맥스해외주요국외환시세(6411)에따르면오전11시11분달러-엔환율은뉴욕대비0.05%상승한151.700엔을기록했다.
중단기보다장기금리가더하락하며수익률곡선이완만해졌다.(커브플래트닝)
한미사이언스는대안도없이기업의미래가치를스스로훼손하고있는행위를납득하기어렵다라며한미와OCI그룹간통합은국내에서유사한사례를찾아보기힘든'상생과공존,협력의통합모델'이라고설명했다.
최근연준도인플레싸움에서다소밀리는양상이다.다만FOMC점도표로보면2026년엔인플레가2%목표를달성할것으로봤다.파월의장은1월인플레지표반등을두고계절적영향을받았다고언급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