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결산의안정성확보와결과에대한분석방향을설정하는데어려움이있었다며시가평가에따른부채와손익의변동성이크게발생하는만큼금리변동에대한대응과적정가정관리,손익및부채의변동성예측이매우중요해질것같다고설명했다.
오후3시1분기준달러-대만달러환율은전장대비0.16%오른31.950대만달러에거래됐다.
이달금리동결이예상되는가운데점도표상에나타나는연내금리인하횟수가3회에서2회로조정될지가관건이다.
4대금융지주가제시한자사주소각규모만도9천80억원에이른다.
금융회사지배구조법에따르면특수관계인을제외하고본인이금융회사의의결권있는발행주식을10%넘게보유하고있으면대주주적격성심사대상이된다.
현물환거래량은서울외국환중개와한국자금중개양사를합쳐119억달러로집계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원화가미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비둘기파적인면모로초강세를보이면서추가강세를가능하게할재료들로이목이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