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글로벌이집계한3월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는54.9로잠정집계돼전달의53.5에서상승했다.이는22개월만에최고치이다.
눈길을끄는것은미국10년물국채금리추이다.통화정책성명발표직후급락했다가급등이후다시하락하는흐름이이어졌다.
시카모어트리캐피털파트너스의마크오카다공동설립자겸최고경영자(CEO)는"연준이올해금리를동결하기에좋은환경"이라며"우리는'더높게더오래(higherforlonger·H4L)'에자리했다"고전했다.
코인데스크는전일"BOJ의추가통화긴축은암호화폐를포함한위험자산에고통을가져올수있다"며"비트코인은이미그가격을책정하고있을것"이라고내다봤다.
연준이올해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하자금가격이급등했다.전문가들은금값상승세가지속될것으로보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우에다가즈오일본은행(BOJ)총재가자산운용에대한계획을밝혔다.국채매입은향후축소를고려하고,상장지수펀드(ETF)형태로보유한주식은당분간변하지않을것이라고예고했다.
금융당국의자본규제강화등의영향이크다는분석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