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한미그룹은선대회장이왜장남을한미그룹의확고한승계자로낙점하지않고,송영숙회장에게'모든것을맡긴다'는말을남기고세상을떠나셨는지스스로생각해보길바란다고말했다.
아시아장에서역외달러-위안(CNH)환율은한때7.215위안대로오른후7.211대로상승압력을완화했다.
발행금리는입찰일인오는29일오전10시30분국채시장홈페이지를통해별도로공지할예정이다.
달러-원이방향성을잡기가어렵다는진단도제기됐다.
주당1천266원에신주789만8천894주(보통주)가발행된다.제3자배정대상자는주식회사메타플렉스(최대주주의계열회사,789만8천894주)다.
코스피는전일보다2.41%상승한2,754.86에,코스닥은1.44%상승한904.29에마감했다.
관세청에따르면3월1∼20일수출액(통관기준잠정치)은341억2천500만달러로작년같은기간보다11.2%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