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수익성악화를겪는한온시스템이신규투자도진행하면서자금소요가꾸준히늘자분기배당을없앤것으로분석된다.
20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본드클리Q는"이날미국투자등급채권시장의80%이상이할인된가격또는100달러미만의가격으로거래가됐다"며"이는미국10년물국채금리가5%를넘어선지난해10월92%이상의채권이할인된데서하락한수치"라고전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국채가격이동반강세를보이고있다.
민경원우리은행연구원은수출업체도BOJ등이벤트를대기했을것이라며이에달러-원의1,340원상승시도가막힐것같다고분석했다.
달러는엔화와원화대비상승했다.하지만엔화약세폭이더가팔랐다.이에따라전날엔-원재정환율은하락했다.엔-원이내리면미국채30년엔화노출ETF평가손실이증가한다.
▲기업가치최대109억달러…레딧은어디서돈을버나
※통계청,수출빅데이터제공및해외통계데이터수집ㆍ제공으로기업지원가속화(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