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외화자금시장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를앞둔경계감속에장기물이하락하는모습을보였다.원화부족이관측되면서초단기물은이론가를상회했으며,단기물은이에동조해올랐다.
일본금융시장이춘분의날로휴장한가운데,달러-엔환율은151엔을돌파해4개월만에최고치(엔화가치기준4개월만에최저)를기록했다.달러-엔은11월14일이후가장높은151.537엔을기록했다.
관건은주주환원확대기조를계속해서유지할수있을지여부다.
매체는"중국과일본은모두경제성장을위해전자제품과자동차등의수출에크게의존하고있다"며"위안화에비해엔화가강세를보이면중국상품의가격이더매력적으로보일것"이라고전했다.
19일(현지시간)CNBC가월가이코노미스트,전략가,펀드매니저27명을대상으로설문조사한결과이들은평균올해3회의금리인하를예상했다.
3분기경상적자는2천3억달러에서1천963억8천만달러로수정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슬기기자=우리은행이시중은행중처음으로홍콩H지수주가연계증권(ELS)손실을본투자자들을상대로자율배상에나서기로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