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N잡러'(다중직업보유자)를비롯한누구나쉽게보험설계사가될수있도록했다.보험영업에관심이있다면원더에서설계사입문교육과모의고사를수강·수료할수있다.자격시험을통과하면별도로출근하지않아도'스마트플래너'로바로활동할수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에따르면지난1월기준건설공사비지수는154.64로역대최고였다.2020년1월118.30과비교하면30.7%나올랐다.
손부장은"배상비율은20~60%범위에서달라질것같진않다"며"피해고객수는450명이조금넘는다"고전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강세폭을다소확대했다.
한은행의채권운용역은"금리인하전망이흐트러지지않는다면우리나라의금리인하개시시점이점차다가오고있다고볼수있다"며"그전에캐리가나오고절대금리가높은우량크레디트를미리담고자하는수요가나오는것"이라고말했다.
[공정거래위원회]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0월이후더큰폭으로할인된가격에거래되는회사채도줄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