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채3
플라자합의이후30년이지나도록일본경제는살아나지않았다.물가는줄곧예전보다낮아졌다.아베신조전총리가이끄는정권이재정을풀면서물꼬를찾으려했지만,쉽게나아지지않았다.'오늘이제일비싸다'라는디플레이션은소비와자금융통에모두해악이었다.어두운전망에경제가꼬여버려서다.
10월이후더큰폭으로할인된가격에거래되는회사채도줄고있다.
22일(현지시간)중국현지매체이카이글로벌에따르면중국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CPCA)는3월승용차소매판매가165만대에이를것으로예상했다.전월보다50%증가한다는전망이다.전년같은기간대비로는3.7%늘어날것으로봤다.
미국국채2년물금리는오후4시35분현재1.30bp하락중이다.10년물금리는1.90bp하락하고있다.
ECB의6월통화정책회의는6월6일로예정돼있으며,연준의6월회의는11~12일로예정돼있다.
휘발유재고는한주간331만배럴감소한2억3천77만3천배럴,디젤및난방유재고는62만4천배럴늘어난1억1천852만2천배럴로집계됐다.
다만일본증시에투자하는상품에대한매력은당분간유지될것이란의견도나온다.